수납, 가성비 좋은 3단 서랍장세트 추천

반응형

이사를 했다. 이렇게 짐이 많은지 몰랐다. 이삿짐을 풀었을 때는 너무 감당이 되지 않아 다 버리고 살면서 필요한 것만 최소한으로 다시 구매하고 싶었다.현실은 어딘가에 넣고 수납을 시켜야 한다는 사실.

tv를 올릴 수 있는 거실장이 필요했다.더 정확히 서랍장이 필요했다.
이사를 하면서 구입하게 된 가구의 (쇼파제외) 첫번째 기준이 수납이 되었다. 이쁘고 튼튼하고 가격도 적당학며 수납이 잘 되는.(--;;)
검색에 또 검색..그리고 또 검색. 이렇게 검색만 하다가 결국 다음 이사때 까지 못 사는건 아닐까 싶었다.

전체적으로 어둡게 찍혔다. 벽지도 서랍장도. 화이트는 아니고 크림색이라 해야 정확할 것 같다. tv를 올리기 전이지만 구매 후 한달정도 지난 지금 수납과 튼튼함으로 100프로 만족한다.
길이 800+1200+800 세개 서랍장을 연결했지만 같은 브랜드 제품이라 전혀 이질감 없이 서랍장 세트 제품 같다.1200,800사이즈를 먼저 구매하고 마음에 들어서 800사이즈를 하나더 추가 구매했다. 환경에 따라 선택하면 될 것 같다.

우선 자재가 E0등급이다. 유럽에선 E1등급은 친환경등급이 아니라고 하는데 우리나라에서는 친환경자재가 E1등급부터 시작이다. 꼼꼼히 정한 하나의 기준으로 소비자들에게 혼동을 주지 않으면 좋겠다. 사실 내가 직접 보지 않은 이상 진짜 친환경 자재인지 알수는 없지만 이 작은 스티커 하나에 안심을 한다.


서랍이 끝까지 열린다. 이중 레일이라 위에서 힘을 가해도 큰 흔들림은 없다. 일상 생활에서 일부러 힘을 주는 일은 없으니까 괜챦을 것 같다. 서랍을 2개이상 한꺼번에 열면 서랍이 앞으로 쏠릴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특히 어린 아이가 있는 집은. 어떤 서랍이든지 벽에 고정을 하지 않았다면 명심해야 한다.

수납!! 완전 많이 된다. 밖으로 보기와 달리 제일 윗칸 1단은 높이가 10cm, 2,3단은 20cm 조금 넘는다. 약상자로 사용하는 20cm 넘는 수납 박스가 들어간다.

마무리가 부족한 부분도 있다. 까짐으로 교환할 수도 없고 무시하고 사용한다. 표시된 주황색 부분에는 브랜드 네임 스티커가 붙어 있었다. 스티커로 된 부분이라 쉽게 떼어졌다. 떼고 나니 훨씬 깔끔하다.내 돈 주고 산 서랍장이니까 내가 만족해야 한다.(리센트 사장님께는 죄송하지만)


오래 사용해도 표면이 벗겨지거나 일어날것 같지는 않고 가격에 비해 싼티도 나지 않는다.

서랍장 다리는 플라스틱이고 높이가 청소기는 쉽게 드나들수 있는 10cm정도이다. 나무이면 더 좋지 않았을까 싶었는데 사용하다보니 청소기에 부딪혀도 찍힘이나 표시가 나지 않아 좋다.

작은 듯 하지만 사용하기에 불편하지 않고 금장 손잡이로 교환해서 구매할 수도 있는 것 같았다. 작지만 튼튼하고 이뻐서 마음에 든다.

1200 3단 서랍장, 800 3단 서랍장 위에 거울만 올리면 화장대 서랍장으로도 완벽하다. 수납이 필요한 화장대가 피레요할때.

참 오랜 시간 검색하고 검색해서 선택했기에 사용하면서 만족하고 뿌듯함을 느낀다. 3단 서랍장으로서 추천하고 싶다.

서랍장 안에 들어 있는 감사 쿠폰.
혹시 구매를 하게 되면 큰 가격차이는 없지만 가격비교를 하고 서울이 아닌 지방은 배송비가 추가되는 것도 (엘리베이터가 없는 3층부터는 또 추가된다) 확인해야 한다.
우리집은 3단 서랍장 3개와 배송비를 모두 포함해서 50만원이 들지 않았다.


100% 내가 검색하고 내 카드로 구매한 3단 서랍장 후기입니다.

리센트 미카엘 와이드체스트7단서랍장, 단일상품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