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프트보 이케아 욕실매트, 현관매트 추천

반응형

여름이고 코로나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서 식구들의 샤워 횟수도 많아졌다. 샤워를 하고 나오면 욕실 앞 물끼 때문에 면매트나 수건을 깔고 사용했는데 빨리 마르지 않아 늘 찜찜했다. 면이 아니면 발에 묻은 물끼가 잘 닦이지 않으면 어쩌나 하는 마음에 구입한 이케아 토프트보 욕실매트.
요즘 규조토 발매트가 대세여서 둘 중에 고민하다가 이케아 토프트보 발매트를 구매했지만 다음엔 규조토발매트를 사용해 보고 싶다.

 우리집 분위기와 잘 맞다. 핑크 화이트 그레이 3가지 색상이 있는데 그레이가 제일 무난하고 더러움 티가 나지 않으니까 무조건 그레이로 골랐다. 밝은 색상이 이쁘긴 했지만 감당할 수 없는 색상이기에 패스.
40*60으로 발매트 평균 사이즈 높이가 2cm정도로 도톰해서 푹신함을 느낄수 있다.

 부드러운 극세사 소재로 잘 닦기고 잘 마른다.
폴리에스테르이니까 면과 같은 밀착감은 확실히 떨어지지만 (처음엔 닦인건지 안 닦인건지 적응이 안 됐다) 2번 정도 쓱쓱 문지르면 발바닥에 묻은 물끼는 확실히 제거된다.건조도 빨라서 좋다. 면제품 발매트만 사용하다가 폴리에스테르 발매트는 처음 사용이라 반신반의헀는데
만족스럽게 사용중이다. 특히 아무리 힘주어 닦아도 원형복구가 빨라 사용한 티가 잘 안나는 것도 장점인것 같다.
세탁기에 넣고 물빨래를 해도 털이 빠지지 않았다. 현관매트로 사용해도 좋을 것 같다.

뒷면도 미끄럼방지가 되어 있지는 않지만 미끄럽지 않다.고무 재질로 된 사이즈에 맞는 미끄럼방지 패드를 2000원 정도에 구매할 수 있지만 굳이 미끄럼방지 패드를 구매할 필요성은 못 느낀다. 토프트보 발매트는 5000~6000원 정도에 구매가 가능하다.

물기 잘 닦이고, 잘 마르고, 색상도 이뻐서 추천하고 싶은 이케아 토프트보 발매트.
(토프트보가 무슨 뜻이지 궁금하다.이케아가 스웨덴 브랜드니까 스웨덴어로 찾아 봐야하나..)

IKEA 이케아 TOFTBO 토프트보 욕실매트 그레이화이트 멜란지색상 40x60cm 극세사 발매트 704.222.71 욕실매트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