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을 위한, 위생적인 일회용좌변기 시트커버 N커버

반응형

 

 

공중화장실에서 누구나 변기에 앉기전에 망설여 지지 않으시나요?
여자분들은 더욱 그렇습니다.
딸이 있는, 아이가 있는 엄마들은 더욱 그렇습니다.

어릴 때는 일일이 따라 들어가서 변기를 확인하고 닦아 주었는데 요즘은 "변기 꼭 확인하고 앉아"하고 이야기만 해 주는데 들어가서 진짜 확인을 하고 볼일을 보는지 알수는 없습니다.
믿을 수 밖에.





이런 걱정을 한 번에 해결해 주는 제품이 있었네요. N커버입니다.
한 통에 100개가 들어 있고 개당 100원 이하의 가격으로 판매가 되고 있어요.
가격적으로 부담스러우면 구매하기가 망설여 지는데 갯수도 많고 가격도 좋으네요.



얇고 개별포장이라 가방에 몇 개씩 넣어 다니면 요긴하게 사용할 것 같아요.




얇다는 분들도 많으시든데 저는 일회용이니 많이 두껍지 않아도 괜챦다고 생각해요.
역활은 충실한 것 같아요^^




테이프부분은 양쪽에 하나씩 두개 입니다.
테이프가 없으면 커버가 얇아 펴서 변기에 올리는 도중에 날리거나 아이들은 바닥에 떨어트릴 수도 있는데 그런 염려가 없네요.
테이프 부분이 아래위로 2개 더 있으면 어떨까 생각했습니다.
아이들이 사용하기에 조금 더 쉽고 안정적으로 변기에 맞출 수 있을 것 같으니까요.



국내산이고 100% 천연펄프로 만들어서 아이들 이 사용해도 안심입니다.
사용후 변기에 넣어도 물에 녹는 재질이라 사용후 처리도 편리하네요.

요즘 캠핑을 다니눈 분들이 늘어나서 캠핑 다닐 때도 많이 사용하고 기저귀 떼고 처음 변기를 사용하기 시작하는 아이들에게도 아주 요긴하겠어요. 아이들은 공중화장실 변기가 크기 때문에
엉덩이를 걸치고 변기를 손으로 잡을 때가 아주 많거든요.

부피도 많이 차지하지 않으니 가방에 몇 개 챙겨 넣고 다녀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