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팩 국산이 진리, 곰도리 일회용 핫팩 이용후기

반응형

핫팩 국산이 진리, 곰도리 일회용 핫팩 이용후기

월동준비 다들 하셨나요?
작년에 입힌 겨울옷도 꺼내 작아지지 않았나
확인하고 목도리랑 장갑도 꺼내놓고...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아이들에게는 핫팩이 제일 인기네요.

딸의 담임선생님은 핫팩을 학교에 가져와서
수업시간에 꺼내지 말고,
장난치지말고...등등 5가지 항목을 지킬 수 있는 사람은 핫팩을 허용한다고 하셨다네요.

손발이 너무 차가운 딸이기에
아침에 핫팩을 하나씩 넣어 주기러 하고 검색합니다.

학교앞 문구점에서 판매하는
중국산 핫팩은 웬지 모를 불안감에 사 주기가
꺼려집니다. 미니사이인데 가격도 비쌉니다.

핫팩



제가 고른 곰돌이 핫팩입니다.
국산이라 믿음이 가고 후기도 좋았어요.

캠핑다닐려고 구매한 핫팩이 있지만
성능이 너무 좋아 아이들 화상이 우려되어
아이들용으로 구매했어요.




포장도 아기자기하네요.
핫팩의 강력함을 표현하기 위해
호랑이 그림이 많던데 저는 곰돌이 포장이 더 끌리네요.

곰돌이 핫팩



제조일로 3년 동안 사용 가능해서 100개 구매했어요. 100개마다 배송료가 붙기도 하고.
올 9월에 제조했으니 남아도 내년에 사용하면 될 것 같네요.

가격도 저렴합니다.
일반형이 개당 250~300원 정도.

곰돌이 핫팩



제가 구매한 것은 일반형인데
곰돌이 핫팩은 미니형, 대용량, 붙이는형 이렇게 4가지 종류가 있네요.

미니 : 5.3*9.5cm 32g
일반형 : 11*12.3cm 92g
붙이는형 : 10*13cm 49g
대용량 : 12*14.3cm 149g

필요한 사이즈 고를 때 참고하세요.




곰돌이 핫팩


곰돌이 핫팩




부직포가 확실히 두껍고 힘이 있네요.
막 주물러도 쉽게 터지지 않겠어요.
아이들 주머니에서 핫팩이 터진 경우도 있답니다.

학교앞 문구점 핫팩과는 확실히 다릅니다.

곰돌이 핫팩



자율안전확인 kc 인증 받은 제품으로
70도 이하 15시간 지속가능 하니
가격대비 따뜻함은 만족스럽습니다.

곰돌이 핫팩



실제 10시간이 지난 핫팩인데 따근따근합니다.
15시간 지속 믿을 만 합니다. ㅎㅎ

핫팩은 부직포 안에 들어 있지만 아이들이 계속
손으로 만지고 피부에 접촉하는 제품이므로
한 번 쯤 생각하고 사용하도록 해야겠어요.



곰돌이 핫팩의 단점

비닐포장을 쉽게 뜯기 위해 칼집이나 홈을 내 놓은 부분이 없어 집에서는 가위로 비닐포장을
잘랐지만 외출해서 사용할 때는 좀 난감하겠어요. 이빨로 뜯어야 할 수도 ㅜㅜ
2% 아쉬운 부분입니다.


아이들이 사용할 핫팩이라
엄마가 먼저 사용해 보았는데
아이들 사용하기에 적당한 온도로
따뜻함이 느껴집니다.

추운날 미리 문질러서 아이들 등교길에
넣어줘야 겠어요.




반응형

'생활속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이키키즈 세탁후 실망스러운 점  (0) 2016.11.15
겨울준비 유니클로 후리스  (0) 2016.11.05
구멍난 고무장갑 구멍막기  (0) 2016.11.04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