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검색사이트(다음,네이버)에서 대표이미지(썸네일) 안나타날때?

반응형

티스토리 대표이미지

 

티스토리 블로그를 오픈한지 몇일이 지났습니다. 

네이버에 검색등록하고, 구글 애드센스에도 등록하고 1주일동안 많은 일들을 했네요. 하지만 티스토리에 등록된 대표이미지가 나타나는 글도 있고 나타나지 않는 글도 있어 이유를 찾고 있습니다. 혹시 아시는분이 있다면 꼭~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어떻게 해야 나타나는지 도무지 검색을 해보아도 알수가 없군요. 현재 다음, 네이버에서 확인한 이미지를 올려보겠습니다. 네이버는 몇개의 포스팅을 제외한 나머지 포스팅들이 정상적으로 나타나거나 노출되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티스토리 대표이미지

 

▲ 이글을 작성하면서 확인하니 현재 네이버에서는 대부분 나타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표이미지는 뭔가 오류가 있는듯합니다. 포스팅된 모든 글들의 제목이 블로그 명으로 검색되는 문제도 해결을 못하고 있습니다. 스킨 때문인지 몰라도 궁금증때문에 스트레스가 이만저만 아닙니다.  




 

티스토리 대표이미지

 

▲ 제가 작성한 "커피포트 어떻게 사용하시나요? 글의 대표이미지는 노출되는 저 이미지가 아닌데... ㅠㅠ 대표이미지의 의미가 무색하네요. 검색을 해보니 티스토리 자체의 문제로 보여지는데 무진장 해결하고 싶네요. 오늘도 이유를 찾아 이렇게 검색질을 하고 있습니다.

이유를 아시는 분 제발 좀 가르쳐주세요. 이유를 정말 모르겠습니다.

 

티스토리 대표이미지

 

▲ 다른 글도 검색을 하니 위와 동일하게 대표이미지 노출이 안되고 등록된 다른 이미지가 대표이미지로 검색 노출이 되고 있네요.

정말 이유를 알고 싶은데... 누가 좀 가르쳐주세요.



 

검색하여 찾았는데 이 방법 역시 안됩니다.  방법은 관리자에서 글설정 RSS -> 전체설정  

처음부터 저는 전체설정이 되어 있었습니다. 다시 한번 더 확인하여 네이버 웹마스터에거 RSS 등록하고, 다음은 사이트 등록을 하였습니다. 별도의 설정은 스킨 HTML/CSS에 등록한 메타태그를 모두 삭제했습니다. 뭐가 자꾸 변경은 하고 있는데 변경이 되더라도 나중에는 어떻게 변경이 되었는지 모르지 싶네요. 정말 블로그 어렵네요. 하나를 알면 두개를 더 공부해야하고 마음편하게 내가 아는 정보를 올리고 남들에게 알리고 싶은데 소통되지 않는 정보는 정보가 아니기에 오늘도 이렇게 공부하고 있습니다. 

 

설상가상이네요. 방금 애드센스 컨텐츠 부족으로 등록 보류되었다는 메일이 왔네요. ㅠㅠ

컨텐츠 계속 열심히 등록하고 있는데 좀 봐주시지... 어디서 카피한 컨텐츠도 아니고 글을 읽어보시는 분들이 이해하기 쉽게 간단하게 올리고자 하는데 이 역시 검색을 하니 포스팅 내용이 1,000자가 넘게 올려야한다네요. 결론은 가!를 가거라~로 수정하라는 이야긴가? 정말 깔끔한 블로그를 만들고 싶었는데 점점 난잡한 포스팅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스킨 문제가 아닌가? 생각하는데 아시는 분이 없다면 스킨을 교환해봐야겠네요.

빨리 해결하여 다른분들에게도 도움을 드리고 싶습니다.

 

2016/06/13 - [생활속리뷰] - 아이매직 키보드+마우스 통합 장패드

2016/06/15 - [라이프] - 고추 싱싱하게 오래 보관하는 방법

2016/06/17 - [푸하맘이야기] - 티스토리 임시저장 글찾기

2016/06/22 - [생활속리뷰] - 레고정리 보관함

2016/06/30 - [교육] - 기억력향상엔 메모리카드게임


반응형

'푸하맘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차량 워셔액 메탄올&에탄올  (0) 2016.07.10
오늘 아이를 안아 주셨나요?  (0) 2016.06.23
티스토리 임시저장 글찾기  (0) 2016.06.17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