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미라클매트쿠션

반응형

 

 

여자들의 화장품 목록에 하나씩 가지고 있는 쿠션제품. 종류도 가격도 너무 다양합니다.
그래서 더 고르기 힘들지 않나요? 가격에 싸면 바른 후 들뜰것 같고 비싸면 가격이 부담스럽고
제가 사용하는 쿠션 생각보다 가성비가 좋아 소개할려구요.

 





*** 저는 리스킨 회사와 아무 관련이 없고 제가 사용 해 보고 괜챦은것 같아 글을 남길 뿐입니다. 절대 오해하지 마세요~~^^;;




화장품을 구매할때 유명브랜드가 아니면 거의 구매하지 않는 편인데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리스킨에서 나온 ts미라클매트쿠션은 좋은 것 같아요.

 




3년 연속 프리미엄대상을 수상한 리스킨 브랜드의 제품이네요. 저만 몰랐나요 ㅠㅠ





타사 쿠션 케이스보다 약간 큰 듯하고
블랙과 화이트가 깔끔하네요.
SPF50, PA+++ 제품으로 자외선 차단 확실합니다.




블랙컬러의 퍼프가 톡톡하니 발림성을 더 좋게 도와주는것 같아요. 퍼프 마음에 들었어요.
15g으로 적지 않은 양이네요. 12g의 쿠션도 있드라구요.



사진 상으로는 표현이 쉽지 않은데 커버력도 좋으며 아주 깔끔히 발려요. 절대 밀리는것도 없네요.
그렇다고 너무 매트하지도 않아 4계절 모두 사용할 수 있겠어요.



 




오늘 얼굴에 바르고 6시간 정도 지난후 거울을 봤는데 심하게 번들거리지도 않고
T존 부위만 약간 번들거림 있었어요

저는 쿠션을 잘 덧바르지 않는데 혹시해서 덧발라 보았지만 깨끗하게 덧발라졌어요.

21호는 좀 더 화사한 화장을 하시는 분
23호는 자연스런 화장을 하시는 분.
여름에는 21호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얼굴도 노란끼가 돌고 자연스런 화장을 하는 편이라 23호 선택했어요.

판매가가 46000원인데
꼭 행사할 때 저렴히 구매해야겠어요.
1+1이나 30%할 때가 있네요. ^^

발림성이 깔끔하고 커버력도 있으며 적당히 촉촉한 ts미라클매트쿠션이였습니다.


2016/06/09 - [라이프] - 황금찰보리쌀, 변비가 해결되고 있습니다.

2016/06/15 - [라이프] - 고추 싱싱하게 오래 보관하는 방법

2016/06/24 - [라이프] - 칫솔 어떻게 소독하고 계시나요?

2016/07/04 - [생활속리뷰] - 아디다스 슈퍼스타 LGBT - 알리익스프레스 신발 직구

2016/07/29 - [생활속리뷰] - 꿀잠이 필요할 때 따스안 온열안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