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하고 활용성 뛰어난 LED캠핑랜턴

반응형

 

요즘 정말 좋은 LED캠핑랜턴이 많이 출시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언제나 가격이 제일 문제이죠. 가격이 저렴하고 밝기가 좋은 캠핑랜턴은 없겠죠? 디자인과 밝기가 마음에 들면 가격은 벌써 넘사벽이고, 가격이 저렴하여 구입후 사용하다보면 고장나고 캠핑용품도 알아가면 갈수록 정말 어렵고 힘든 취미네요.

 


오늘은 가격이 저렴하면서 간단하게 사용할 LED캠핑랜턴을 소개합니다. 메인용으로 사용하시고자 한다면 반대이지만 보조용으로 텐트내에서 사용할 목적이라면 추천하는 랜턴입니다.

 

 

예상하셨죠? 예~ 맞습니다. 중국산 LED캠핑랜턴입니다.저희 하계용 텐트에는 LED가 들어가 있는데 어느 순간 점등이 안되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직구한 제품이라 A/S도 못받고 텐트 안에 랜턴이 있다 없으니 상당히 불편하더라구요.

 

 

나이가 드신분들 대부분 백열전구로 아십다. 디자인 깔끔하게 너무 잘 뽑았네요.

모드는 총 4가지 지원합니다.

① 전원 ON, 밝기 최대

② 밝기 최소

③ 비상등 점등

④ 전원 OFF

저렴하지만 모든 활용도에 있어 최선을 다하는 LED캠핑랜턴입니다.


 


 

소켓부분은 기본으로 들어가있는 캠핑용 비너로 어디든 걸 수 있습니다. 소켓부분 흰색 검정색 두 가지 색깔 선택 가능합니다.

아줌마 입장에선 비너도 10개 구입하려면 3,000원에 택배비 별도로 구입해야하기에 구입을 망설여지는게 사실이죠.

 

 

저렴한 가격 탓인지 충전식 LED랜턴은 당근 아닙니다. 하지만 AA건전지 두개가 들어가는것이 아니라 AA건전지 하나로 끝!!

생각보다 건전지 소모양이 적어 오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모던하우스에서 다른 물건을 사면서 혹시 괜챦을까하며 구입한 랜턴이 득템한 결과가 되었네요.

가격도 저렴했던 걸로 기억이 납니다. 구매한지 1년이 지났지만 고장없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끔씩 아이들이 그림자 놀이를 하면서 가지고 놀 때도 있어 여러모로 실용적입니다.

 


 

왼쪽이 최대밝기이며 오른쪽이 최소밝기입니다.

별로 밝아 보이지 않지만 어두운 텐트 안에서 사용하기에는 충분한 밝기 입니다.

 

  

사이즈도 적당하고 디자인 이쁘고 플라스틱으로 보관이나 관리도 부담스럽지 않고 가격 또한 저렴하여

보조용 캠핑랜턴으로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