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월성동 샤브별곡 다녀왔습니다.

반응형

 

 

푸하파의 생일겸 저녁 식사로 월성동 샤브별곡에 갔습니다..

 

 

 

대구월성동 샤브별곡

 

 

샤브별곡 입구입니다. 카운트에 인원을 말씀하시고 테이블로 안내를 받았습니다.




 

 

 

대구월성동 샤브별곡 육수

 

 

대구월성동 샤브별곡

 

 

대구월성동 샤브별곡 육수

 

 

샤브샤브와 뷔페를 같이 먹을 수 있습니다..

고기는 리필이 더 이상 안됩니다..

고기 양도 적은 편은 아니고 여러 야채며 뷔페가 따로 있어서 양은 충분 한 것 같습니다...

국물에 상당한 자신감이 있는 만큼 국물이 깔끔하고 조미료 맛이 많이 나지 않았습니다..

국물은 매운맛과 간장맛(?) 중에서 선택할 수 있어요..

저희는 아이들이 있어서 맵지 않은 맛을 선택했습니다..

모든 국물이 그러하듯 기본 베이스 국물에 여러가지 야채와 소고기를 끓이고 나니 더 맛난 국물로 변신했어요..

남은 국물 집에 가져와서 국이나 찌개를 끓이고 싶은 마음이 들었습니다..ㅠ

별 양념 없이도 맛난 요리를 만들 수 있을 것 같았어요...

하여튼 국물 깔끔하니 괜챦은 것 같았습니다..

 

 

 

대구월성동 샤브별곡

 

 

하늘이가 가져 온 첫 메뉴~

처음 보고 처음 먹어 본 추억의 빨간 동그란 옛날 도시락 소세지를 너무 맛나게 먹네요...

역시 하늘이는 고기 매니아 맞네요..ㅎ





 

샤브먹어러 갔는데 왠 닌자고~??

 

 

 

대구월성동 샤브별곡

 

 

제가 처음 가져온 음식 입니다..

저렇게 여러 번 먹었습니다..ㅠㅠ

배가 안 꺼집니다... 아줌마의 위는 음식 앞에서 무한 커지는 것 같아요...ㅜ

콩고기 보이시나요?

간장양념으로 요리된.. 처음 먹어봤는데 질감이 고기와 거의 흡사하지만

콩고기인걸 알아 먹어서 인지 살짝 뭔가 허전함이 느껴지네요...

모르고 먹으면 고기라고 생각하겠네요...

 

 

대구월성동 샤브별곡

 

 

푸하파가 가져온 첫 음식.. 골고루 맛있어 보이네요..

한 번 가져와서 먹고나면 두 번 째 가서는 한참을 고민을 하게 되는게 뷔페인 것 같다고..

맞는 말씀..ㅎㅎ




 

 

 

 

대구월성동 샤브별곡 초밥

 

 

샤브별곡 초밥

 

 

사진으로는 다 찍지 못했지만 초밥의 종류도 많고

한 판씩 다 먹으니까 다른 종류의 초밥이 계속 나왔어요..

초밥위의 재료도 제법 싱싱한 것 같아서 골고루 맛 보았습니다.

 

 


 

대구월성동 샤브별곡 뷔페

 

 

튀김과 전 종류인데 다양하지는 않았어요..

그리고 달걀이 반숙 밖에 없는데 완숙도 있었으면 합니다..

 

 

 

대구월성동 샤브별곡

 

소세지가 돌고 있는 봉에서 따뜻하게 데워지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완전 신기해 하네요...







봉이 움직이니까 왠지 더 먹음직스럽게 느껴지구요..

저는 소세지는 좋아하지 않아 먹어 보지 않아 맛은 모르겠어요..

 

 

 

대구월성동 샤브별곡

 

 

대구월성동 샤브별곡

 

 

대구월성동 샤브별곡

 

 

특별한 메뉴는 아니지만 골고루 차려져 있었습니다..

그런데, 저는 매운 맛을 좋아하지는 않지만 새콤매콤한 음식이 한 두 가지 더 있었으면 하는 메뉴였습니다..

 

 

 

 

대구월성동 샤브별곡 뷔페

 

 

샤브샤브 야채와 함께 월남쌈을 먹을 수 있는 야채도 왼쪽에 준비 되어 있었습니다..

라이스페이퍼도 당연히 준비 되어 있구요..

푸른이가 맛나게 먹어서 기분 좋았던 메뉴입니다...

 

 

 

대구월성동 샤브별곡 샐러드

 

 

대구월성동 샤브별곡 디저트

 

 

샤브별곡 디저트

 

 

후식으로 준비된 과자4가지와 과일 3가지 입니다..

소화도 시킬 겸 파인애플을 먹으려 했는데 노란 파인애플에 빨간 고추장 양념이 묻어 있어서 못 먹었어요..

기본은 지켜지면 좋겠어요..

 

 

 

월성동 샤브별곡 디저트

 

 

동그랑땡과 목살스테이크 입니다...즉석에서 요리사가 해 주는 메뉴입니다..

계속 구워주는 건 아니고 시간에 맞춰서 요리를 해 줍니다..

 

 

 

대구월성동 샤브별곡 크림스프

 

 

사브별곡 크림스프

 

 

 

푸하파가 가져오지 않았으면 맛을 보지 못했을 맛있는 스프...

300도에서 구운 스프라고 설명 되어 있네요..

위 뚜껑으로 덮은 것을 스프에 넣어 먹어도 맛있을 것 같습니다..

맛있는 크림 스프입니다..

 

 

 

샤브별곡

 

 

샤브별곡 뷔페

 

 

많은 수의 인원도 충분히 같이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준비되어 있네요..

테이블 사이의 간격도 적당이 넓었습니다..

 

 

 

샤브별곡

 

 

 

저나 아이들은 먹는 양이 너무 작아 뷔페는 잘 가지 않게 되는데

오랜만에 식구들 모두 맛있게 먹었습니다..






 

뷔페 이용시 이것만은 제발요...

음식을 담을 때 기침을 하는 분이 계셨어요..

참을 수 없는 재채기도 아니고 머리를 돌려서 할 수 있는 기침..

(어떤 기침인지 설명하기 힘드네요..)

음식을 담다가 몇 번을 부딪혔는데 그 때 마다 기침하는 모습...

음식을 향해서....

너무 찝찝해서 그 근처 음식은 먹기가 싫었습니다...

당연히 지켜야 할 매너는 우리 스스로 지켜지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맛집 방천뒷고기  (0) 2016.06.20
팔공산 맛집-조가네갑오징어  (0) 2016.06.12
남해 배가네멸치쌈밥 맛집이라고 갔는데...  (0) 2016.06.1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