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약 추천:2080치약 퓨어솔트 핑크민트향

반응형

 치약은 생활필수품이니까 여러개 쟁겨 놓고 사용하는데 대량구매가 훨씬 저렴하니까 마음에 드는 치약을 골라야 한다.
치약 광고에 나오는 효능( 치아미백, 시린이 보호, 잇몸 보호 등등)을 피부에 와 닿게 느껴 본 적이 없기 때문에 양치할 때 개운하고 성분이 좋으면 된다.

많고 많은 치약 중에서 고른 2080치약 퓨어솔트치약.

G마켓에서 9개 7230원에 (한개에 800원)구매했다. 애경 제품 쿠폰으로 완전 저렴하게. 집 앞 마트에는 한개 2000원대였는데 가격면에서 완전 만족이다. 재고가 없어서 배송은 일주일 정도 걸렸다.
핑크민트와 크리스탈민트 2가지 중 핑크민트 구매.

치약 유통기한이 3년인데 2023년까지 유통기한이니까 최근 제조상품이다. 참고로 치약은 개봉 전 3년, 개봉 후 6개월 이내, 유아용 치약은 유통기한이 1년 정도가 적당하다고 한다.

~깨끗한 히말라야의 핑크솔트 함유
~내추럴 인덱스 96.2%
식물과 미네랄 등 자연에서 얻은 원료 성분 함량
~7가지 첨가물 무첨가
~싱그럽고 부드러운 마일드 민트향
~충치 및 잇몸질환 예방

기능성 치약이 아닌 일반 치약을 구매하는 소비자를 만족시키기에 적당한 조건인 것 같다.


96.2% 자연에서 얻은 성분이라면 3.8%의 기타첨가제도 들어가 있다.

일반적인 치약의 점성이고 색깔이 베이비핑크이다.
핑크솔트를 넣었으니 치약색을 핑크로 맞춘 듯하다.

민트향에 소금향과 핑크향(?)이 약간 섞인 맛인데 진짜 개운하게 닦여 사용감 역시 만족스럽다. 흔하지 않은 향이라 좀 낯설지만 금방 적응 할 것 같다.
아이들이 사용하기엔 매운맛이 강한것 같지만 양치 후 한동안 개운함이 계속 느껴져서 기분도 좋다.

오늘 아침까지 사용한 클리오 건치미인 치약.
너무 순해서 어린 아이들도 사용할 정도니까 양치 후 개운함이 전혀 없어 나와는 맞지 않는 치약이였다. 어른이고 양치 후 개운함을 원하다면 절대 비추이다.(빨리 다 쓰고 싶어서 푹~짜서 사용했음)

성분도 만족스럽고 개운함에 양치 후 한동안 입안이 상쾌한 2080치약 퓨어솔트 추천합니다.

2080 퓨어 마운틴 핑크 솔트 치약, 150g, 6개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