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잔한꽃무늬가 예쁜 린넨플라워머그

반응형



린넨플라워머그컵


아이들이 실수로, 엄마도 실수로 가끔씩 컵을 깨트릴 때가 있어요. 그래서 매일 사용하는 물컵은 좋은 것을 사기가 꺼려집니다.


한 달전에 4개짜리 셋트인 컵을 하나는 깨트리고 하나는 어디에 부딪혔는지 살짝 금이 가서 혹시 물마시다가 아이들 다칠까 버리고 나니 컵이
모두 제각각이라 구매하게되었어요.




모던하우스에서 구입한 린넨 플라워머그입니다.
4개가 한 셋트로 판매되고 있답니다.
예전엔 모든 식기에 어떤 무늬도 있는 것이 싫어화이트만 고집했는데 이제는 꽃무늬가 이뻐보이네요. 무난하게 쓰기 딱 좋은것 같아요.

린넨 플라워 머그컵



재질은 도자재이고 지름 8cm, 높이7.5cm로
물컵이든 우유컵이든 커피잔으로든 크지도 작지도 않은 적당한 사이즈입니다. 



아이들이 한 손으로 잡아도 안정감이 느껴지네요.

린넨플라워머그컵



전자렌지와 식기세척기 모두 사용 가능해서 더 실용적입니다.

린넨플라워머그컵



모던하우스제품이 대체적으로 저렴한 편인데
린넨플라워머그컵 4개에 5900원입니다. 




개당 1500원이 되지 않는 가격으로 품질은 괜챦은 컵이예요.

린넨플라워머그컵



당연히(ㅠㅠ) 중국산입니다.
하지만 컵의 프린트나 마무리가 깔끔하여 가격대비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어요.

린넨플라워머그컵



4개가 한 셋트로 포장되어 있어 가볍게 선물하거나 돌답례품으로도 좋을 듯합니다.

접시도 같은 패턴으로 나와 있어 셋트로 사고 싶었지만 꾹 참고 컵만 구매해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저렴하지만 예쁜 꽃무늬가 잔잔히 고급스러운 린넨플라워머그입니다. 


tip.
저는 인터넷으로 구매했는데 컵을 받아 확인하여 혹시 마감이 고르지 못하거나 불량이면 1:1로 맞교환 받을 수 있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