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고장 물 맑은 함평쌀

반응형

나비고장 물 맑은 함평쌀


입이 까다롭지 않아서인지 4만원대 쌀이나 7만원대 쌀이나 몇 가지 잡곡을 섞어 밥을 해보니 

밥맛은 비슷한 것 같아 이제는 평균가격대의 쌀을 구매합니다.



▷ 오늘 소개할 쌀은 네이x 쇼핑에서 리뷰가 가장많고 재구매가 많아서 구입한 함평쌀입니다. 



나비고장 물 맑은 함평쌀




물 맑은 함평쌀


이번에 구매한 물맑은 함평쌀입니다.
지역마다 특색을 곁들여 너무나 많은 브랜드쌀이 팔리고 있어 선택하는 것도 힘드네요.
벼를 심어 키우는 고장마다 쌀 브랜드가 다 있는 것 같아요.

물 맑은 함평쌀



주문과 동시에 도정을 해서 보내주네요.




16일 도정한 쌀을 17일에 받았어요.

물 맑은 함평쌀 물 맑은 함평쌀



​예전에 쌀을 구매하면 박스에 이중포장을 해서 보내 주셨는데 이제는 방수처리가 된 정말 튼튼한 포장재질이라 이중포장을 할 필요가 없네요.




물 맑은 함평쌀 물 맑은 함평쌀




쌀알이 전체적으로 고르고 조각난 쌀이 거의 없어 만족합니다. 흰쌀 속에 보리쌀 한 톨이 들어 있네요.



지난 번 쌀은 1/3이 조각난 쌀이라 뜯자마자 쌀 입자부터 살펴 보았어요.

물 맑은 함평쌀



가스 압력밥솥에서 밥을 했습니다.

잡곡을 넣지 않고 백미로만 밥을 해야 제대로 알수 있겠지만 흰쌀밥을 아이들도 저도 너무 싫어해서 황금보리쌀과 흑미를 보통 밥할 때보다 조금 적게 넣고 밥을 했어요.



아이들도 잡곡밥을 어릴 때부터 먹어서 잡곡밥을 너무 잘 먹습니다.


제가 쓴 다른 글에서 한 번 이야기한 적이 있는데요 저는 황금보리쌀 매니아입니다.
황금보리쌀을 섞어 먹고 변비가 정말 좋아졌거든요. 저와 같은 고민을 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추천하고 싶은 잡곡이예요.

물 맑은 함평쌀



비싼 쌀은 아니지만 가격대비 밥맛도 괜챦고 찰기도 적당하고 가격대비 만족합니다.

밥만 먹고 살수도 없고, 빵도 맛나고, 국수고 맛나고 맛난 것이 너무 많지만 저는 밥이 제일 맛있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