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간식 켈프칩오리지널

반응형


맛이 좋아 손이 가는 과자.. 

아이들도 좋아하지만 과자가 얼마나 유해한지 다큐멘터리를 보고 난 후엔 최대한 과자를 먹이지 않으려고 노력을 하고 있어요. 





아이들 간식으로, 어른들 간식으로도 너무 좋은
켈프칩입니다.


한 상자에 10봉지가 들어 있고
오리지널 ,어니언, 갈릭, 피자, 바베큐 5가지 맛이 있어요.
제가 먹어 본 것은 켈프칩 오리지널입니다.



포장지의 윗쪽에 NO FRIED 보이시죠.
튀긴것 같은데 다 먹고나도 손에 기름이 묻지 않아서 살펴보니 튀기지 않았네요.








특수동결건조방식으로 만들어 튀기지 않고도 바삭바삭하고 고소합니다.
한 봉지에 5g으로 15kcal 이네요.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간식으로도 적당할 것 같아요.

다시마 좋은 건 모두 아실거예요.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변비나 노페물배출에 도움을 주고 피도 맑게 해주며

미네랄은 물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내려줍니다.





한 봉지를 모두 부어 보았는데 5g이니까 양이 적네요. 아이들은 간식으로 한 봉지가 적당하겠지만 어른들은 좀 부족한 양이 아닐까 싶어요.
한 봉지에 천원 정도이니 저렴하지는 않아요.



1회용 티백과 크기를 비교했어요. 어느 정도 사이즈인지 가늠이 되시죠?






소량포장이라 공기가 들어가서 눅눅해 질 일은 없겠고 가방에 가지고 다니면서 먹기도 좋을 것 같아요.



다시마에 간장소스맛이 살짝 나고 짜거나 하지는 않아요. 다시마를 먹는 것이 아니라 다시마맛과자를 먹는 듯 바삭바삭해서 아이들도 잘 먹네요.

건강을 위해서 챙겨 먹으면 좋은 영양간식
켈프칩오리지널입니다.



2016/09/17 - [푸하맘쿡] - 두부, 감자, 참치를 넣고 맛있는 찌게 만드는 법

2016/09/15 - [푸하맘쿡] - 간단하게 맛있게~ 북어 미역국 끓이는 법

2016/09/09 - [푸하맘쿡] - 여름철 별미 고구마줄기볶음

2016/09/04 - [푸하맘쿡] - 두 번째보리차 산들농산 유기농볶은 통보리

2016/08/31 - [생활속리뷰] - 모든 곡물의 어머니 퀴 노아 밥짓기 방법

2016/08/30 - [푸하맘쿡] - 고사리볶음 쉽고, 간편하게 만들어 보아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