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좋아할 먹도리꾼 생막창

반응형

 


아들이 막창 맛에 빠졌는지 요즘 막창 사랑입니다. 고기보다 쫄깃해서 맛있다네요. 

집에서 먹으니 기름이 너무 튀고 설겆이하기 힘들어서 막창은 밖에서 먹는 편입니다.

쫌~ 맛있다는 말을 듣고 찾아간 먹도리꾼 생막창입니다. 

 


체인점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막창만 받을 뿐 나머지 반찬은 사장님이 직접 장보고 요리를 하신다고 자부심이 대단합니다.

먹도리꾼 생막창

먹도리꾼 생막창



직접 막창을 손질하시고 모든 음식에 조미료를 넣지 않는다니 우선 믿음이 갑니다.

먹도리꾼 생막창

먹도리꾼 생막창



생막창인데 미리 초벌되어 나오니 너무 좋습니다. 늘 삶은 막창만 먹다가 어떨까 궁금합니다.

와~~ 너무 맛있습니다.
삶은 막창과는 너무 다른 맛.
막창이 아니라 돼지고기의 다른 부위를 먹는 맛이네요. 아이들도 너무 맛있다고 인정하네요.

 


 

생막창 초벌하지 않은 것은 사실 모양새가 좀 그랬거든요.

돼지고기의 잡내도 전혀나지 않고 과일과 다른 재료로 숙성했다는 말이 믿어집니다.

콘옥수수가 들어간 소세지도 먹을 만 했어요.

먹도리꾼 생막창 파무침

먹도리꾼 생막창 밑반찬

먹도리꾼 생막창 계란말이

먹도리꾼 생막창 된장찌개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을 직접 만드셨다네요.
계란말이도 작지 않은 크기고 된장찌개도
소고기를 넣어서 맛나게 끓이셨어요.
기본반찬도 너무 깔끔하고 맛나서 숟가락이 자꾸 갑니다.

먹도리꾼 생막창 맡빙수



사장님이 설빙을 운영하신 경험으로 눈꽃 빙수를 마지막 디저트로 주십니다.
우유얼음의 부드러운 맛이 빙수 집에서 먹던 맛입니다. 디저트까지 굿^^

먹도리꾼 생막창 메뉴판



실내도 너무 깔끔하고 막창집 같지가 않았어요.
그리고 가격까지 평범합니다.
3인분 이상만 주문하면 기본반찬과 빙수는 나옵니다.

어린이 놀이방도 있으니 엄마이 아이들 데리고 모임장소로 정해도 좋을 것 같아요.

막창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만족할
먹도리꾼 생막창입니다.




반응형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너시스 푸드앤카페  (0) 2016.07.19
대구족발맛집 - 대봉족  (0) 2016.07.16
대구중구맛집 - 팔공막창  (0) 2016.07.11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